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세라젬 의료기 마스터 V6 브라운 부모님 환갑 선물로 드린 후기

by 앵디2 2022. 2. 12.
반응형

세라젬에서 의료기기로 V6라는 모델이 출시되었다. 그리고 부모님께서 어떻게 아셨는지 세라젬에 대해서 잘 알고 계셨었다. 세라젬은 타사 안마의자와 다르게 의료기기로 분류가 되어있다. 그리고 미국 FDA class 2 승인 의료기기라고 한다. 환갑 선물로 한 세라젬 의료기 후기를 적어보겠다.

 

 

세라젬 의료기 구매후기
세라젬 의료기 구매후기

 

 

 

 

 의료기기인 세라젬

 

세라젬에 판매중인 제품은 안마의자와 의료 가전이 있다. 그중에 흔히 알고 있는 제품이 V6라는 제품이고 누워서 사용할 수 있는 의료기기이다. 보통 안마의자는 압박을 통해서 척추와 어깨를 자극해주지만 세라젬은 아랫부분에서 동그란 롤러가 왔다 갔다 하면서 온열 마사지를 해준다. 그래서 자신의 체중으로 마사지를 받는 느낌이다. 자극이 쌔지 않고 자연스러운 마사지가 되는 것 같다. 보통의 안마의자는 아픈 경우도 있지만 세라젬은 시원하다고 표현하는 것이 적절한 것 같다.

 

 

세라젬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비교

세라젬은 전국 어디에 있는 웰카페에서 구매하거나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격은 동일하다. 사은품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겠지만 공통적으로 사은품이 나간다.

 

세라젬 의료기는 렌털로 이용도 가능하고 한번에 결제하여 완납도 가능하다. 하지만 한번에 결제를 해버리면 A/S기간이 1년으로 되고 렌탈을 했을때는 A/S는 5년까지 가능하다. 그래서 렌탈과 일시불 사이의 금액으로 렌탈로 결제를 했다. 결제는 300만 원을 먼저 계산하고 한 달에 35,800원을 60개월 동안 내는 것이다. 일시불로 결제하면 490만 원이다.

 

일시불 490만원

렌탈 300만원 / 월 35,800원(60개월)

 

일시불로 하면 가장 싸지만 아무래도 어른들이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A/S가 길게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세라젬 담당 직원이 일정한 기간별로 방문하여 의료기기가 문제가 있는지 점검을 해준다고 한다. 그래서 일시불 대신에 300만 원을 먼저 계산하고 나머지 금액만 나눠서 내기로 했다.

 

세라젬 의료기 구매 사은품

세라젬 의료기 V6를 구매하면서 받은 사은품은 세라젬 에어마사지기(선택사은품), DNA 키트 1개, 마스터 전용 러그 이렇게 받았다. 어디든 동일한 가격이기 때문에 집 근처 세라젬 웰 카페에서 구매했다. 그리고 웰 카페에서 구매하면 웰 카페에서 이용 가능한 체험권을 준다. 체험권으로 세라젬 웰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40분간의 세라젬 의료기 체험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 의료기 구매 결정 원인

세라젬 의료기는 나와 와이프가 체험을 두 번씩 받아보고 결정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체험을 진행하고 청결을 위해서 발마사지기를 착용할 때에는 부직포 덧신을 신고 체험한다. 체험의 강도와 코스도 설명을 해주고 배 마사지기까지 온열로 세팅하면 전신이 마사지된다. 다리는 다리대로 시원하고 척추, 머리, 엉덩이까지 동그란 롤러가 지나가면서 시원하게 마사지해준다. 허리에 안 좋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척추에 시원한 자극과 배에는 따끈한 온열 마사지, 다리는 공기 압력으로 마사지가 진행되는데 약 40분간 코를 골면서 잤다.

 

 

세라젬의 장점 및 사용후기 및 계약

세라젬의 장점은 누워있는 자신의 체중을 이용하여 마사지가 이뤄진다는 것이다. 가장 안정적이며 위험하지 않은 방식을 채택한 것 같다. 그리고 따뜻한 온열을 이용하여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한 것 같다. 코스는 총 17가지가 있고 개인 설정에 따라 원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할 수도 있다. 그리고 부위별 온도 설정과 마사지 강도를 설정할 수 있다. 리모컨에는 버튼이 많은데 노래 설정과 음량 조절도 가능하다. 노래는 차분한 음악 위주로 되어있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차분한 음악을 통해서 힐링이 되었다. 음악은 머리맡에 있는 스피커를 통해서 나온다. 

 

버튼이 많아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고 다 사용해보지도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자신에게 맞는 코스나 자극을 찾아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색상은 브라운색으로 골랐는데 인테리어에도 괜찮은 느낌이다. 보통 안마의자는 많은 부피를 차지하고 있어서 거실 한쪽을 차지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세라젬 의료기는 사용을 하지 않을 때 접을 수 있기 때문에 공간 활용면에서는 안마의자보다 강점이 많다. 그리고 접어서는 의자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 같다.

 

세라젬 웰 카페에서 계약을 하면 예상 발송일과 주소를 확인하고 도착이 언제쯤 될것인지 미리 확인해준다. 그리고 손없는날에 세라젬의료기기를 넣기로 결정하였으며 이왕이면 좋은 날에 좋은 가전이 들어가길 바랐다. 계약을 마치니 웰카페에서 이용 가능한 체험권 10매를 주었다. 세라젬에서 판매하는 음료 모듯 것을 마실 수 있고 체험도 무료로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