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애플워치 페이스 다운하는 방법과 페이스 변경, 공유하는 방법 소개

by 앵디2 2021. 11. 23.
반응형

애플워치 페이스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 유저들이 애플워치 페이스 앱에서 만들어낸 개성 있고 멋진 다양한 페이스들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애플워치 페이스를 바꾸려면 애플워치 페이스 앱을 설치하고 페이스를 쉽게 내려받기만 하면 됩니다.

 

먼저 애플워치 페이스라고 하면 애플워치에서 평소에 작동되는 시계 화면을 말합니다. 커다란 숫자를 가진 디지털 모양, 아날로그시계 모양, 다이버 시계 모양, 이미지화 시계 등 많은 종류의 애플워치 페이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쉽게 바꾸는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애플워치 페이스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앱 소개

1. Watchfacely

먼저 소개할 앱은 Watchfacely입니다. 무료로 다운이 가능한 애플워치 앱도 있으며 추가 결제를 하면 더 많은 프로버전의 애플워치도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스 중에 가장 인기 있는 페이스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watchfacely_애플워치 페이스 앱

 

애플워치 페이스 추가하는 방법은 원하는 페이스를 선택한 후에 'Add Apple Watch Face'의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버튼은 앱에서 아래쪽에 표시됩니다. 

 

 

2. Buddywatch

앱스토어에서 가장 많은 별점을 보유한 페이스 앱입니다. Watchfacely보다 페이스 종류가 많습니다. 단순한 시계 이미지에 기하학적이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많이 사용한 페이스들이 많이 보입니다. 남들보다 좀 더 색다르고 컬러풀한 페이스를 연출한다면 적합한 앱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가장 종류가 많아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앱이기도 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파란색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자동으로 애플워치 앱이 실행이 됩니다. 그리고 '나의 페이스에 추가' 버튼만 눌러주면 애플워치 페이스가 쉽게 다운로드가 됩니다.

 


애플워치 페이스 변경 방법과 친구들에게 공유하기

애플워치 페이스 변경하는 법

아이폰에 설치된 'Watch'라는 앱을 실행하고 위에서 다운받은 페이스는 [나의 페이스]에 저장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페이스를 눌러주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이미지나 스타일을 추가하여 다운받은 페이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나의 애플워치 페이스를 공유하는 방법

자신의 근사한 페이스를 친구들에게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도 애플워치는 있어야겠죠? 애플워치로 공유도 할수있지만 연락처 입력하는 방법이 있지만 조금 불편합니다. 애플워치 앱에서 공유하고 싶은 페이스를 길게 눌러주면 [시계 페이스로 설정], [시계 페이스 공유], [시계 페이스 제거] 버튼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공유 버튼을 눌러주면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을 통해서 친구에게 공유를 할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