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엘든링 관련주와 종목코드, 주식 사는방법은? (비디오게임 관련주)

by 앵디2 2021. 11. 28.
반응형

2022년 기대작인 엘든링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져가고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이 정말 많은 기대와 호평을 하고 있습니다. 완다와 거상 + 젤다의 전설 야숨 + 다크소울 = 엘든링 이라는 표현이 나올 정도로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렇다면 엘든링의 관련주와 종목코드, 미리 주식을 사두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든링_관련주_가도카와_카도카와
프롬 소프트웨어_엘든링

 

 

엘든링 제작사 :  프롬 소프트웨어

먼저 엘든링은 프롬소프트웨어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1986년 만들어진 회사로 비디오 게임 제작회사입니다. 제작한 게임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은 다크소울 시리즈, 블러드본,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등을 만들어낸 게임 회사입니다. 극악의 난이도와 자비 없는 게임 시스템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빠져서 게임하게 되는 데는 이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블러드본과 다크소울 3은 몇 번의 클리어를 했음에도 계속 회차를 넘길 정도로 게임을 즐겼던 기억이 있습니다.

 

 

엘든링 관련주

엘든링 관련주를 사려면 프롬 소프트 웨어 주식을 사야 합니다. 하지만 '가도카와'라는 회사가 2014년에 프롬소프트웨어를 인수하였습니다. 따라서 프롬 소프트는 주식을 살 수가 없으며 '가도카와'라는 회사의 주식을 사야 합니다. '가도카와'회사는 출판 사업, 영상 사업, 판권 사업, 디지털 콘텐츠 사업 등 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 전반의 사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가도카와 주가 전망

그럼 이제 가도카와 주식을 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엘든링을 만든 프롬소프트웨어는 상장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가도카와라는 회사를 검색해야 합니다. 구글에서 먼저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성장률을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작성이 기준으로 1년 성장률은 90%에 이릅니다.

 

회사명은 가도카와 드왕고입니다. 일본 엔화로 환전을 해야하며 해외주식 신청을 해야 합니다. 종목번호는 9468입니다. 현재 가도카와 주가는 한국돈으로 66,0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가도카와 주가

 

 

코로나 영향으로 가도카와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이먼트 서비스의 매출이 늘어났고 이에 따른 기대 심리가 커져서 주가 많이 성장한 것으로 보입니다.각 사업별 매출 비중을 보면 전자책을 포함한 출판이 56%로 가장 큽니다. 그리고 영상 콘텐츠 23%, 온라인 서비스 25%, 그 외 기타 전자상거래 9%입니다. 가도카와 회사에서 프롬소프트웨어의 비중이 크지는 않겠지만 코로나19로 영상 콘텐츠에 대한 매출 비중이 점점 커질 것이므로 성장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그리고 가도카와에서 유명한 콘텐츠는 한국에서 유명했었던 '너의 이름은'이라는 작품도 있습니다.

 

가도카와는 작년 카카오가 대량으로 투자했으며 많은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가도카와에 투자한 카카오의 1600억 원이 4000억 원으로 불어났습니다.

 

비디오 게임 매출의 비중이 크지는 않겠지만 과거에 히트했었던 다크소울 시리즈, 블러드 본을 떠올린다면 프롬 소프트의 역할로 가도카와 주식을 성장시키는데 한몫할 것으로 기대하게 됩니다. 

 

엘든링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팀을 통해서 2022년 2월 25일 출시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