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세이노의 가르침 제본판으로 구매해서 재테크 공부하기

by 앵디2 2021. 12. 18.
반응형

 

 

재테크를 공부하다 보면 고수들이 공통적으로 세이노의 가르침을 언급한다. 부자가 되는 것에 대한 이야기도 기본적으로 깔려있지만 인생에 대한 전반적인 지혜를 알려주는 책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에 대해서 아니다(No!)라고 설명해주는 책이다.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 성공에 대한 내용, 직장생활을 어떻게 하면 좋을 것인지, 돈에 대한 성질과 마음가짐, 가난에 대하여, 부자에 대하여 등 다양한 인생전반에 대한 지혜를 알려준다. 정식 책으로 나온 것이 아니며 세이노 선생님의 기고글을 세이노의 가르침 다음 카페 운영자가 편집한 것으로 부자로 가는 길에 필독서로 많이 알려져 있다. 

 

세이노의 가르침 제본판 구매하는곳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세이노의 가르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통 PDF 파일로 공유되고 있으며 총 574page로 상당한 양으로 스마트폰으로 보거나 컴퓨터로 보는 데에는 한계가 있다. 보통 이 책을 접하는 시기는 40~50대에 접하게 되고 나 또한 비슷한 연령대의 어느 분을 통해서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 책을 어떻게 볼까 하다가 제본을 해볼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마침 이 책을 인쇄하여 책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 가격은 6,600원이고 배송비를 포함하면 10,000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574page의 인생 가르침의 책을 구할 수 있다.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로 글을 읽는 것에는 한계가 있으며 온전히 책의 내용을 흡수하기에는 어려운 도구임에는 확실하다. 책을 접기도 하고 줄을 치기도 하며 읽고 또 읽어야 온전히 나에게 들어온다. 이 책은 화장실에 두었다가 목차별로 읽어도 좋을 것이고 침대 머리맡에 두고 계속 읽어도 좋은 책이다. 

 

그래서 어렵게 구하지 말고 쉽게 제본된 세이노의 가르침을 구매하시길 바란다. 그리고 저작권 문제에 관련해서는 아래 판매 사이트에서 저자와 판매 허가를 받았다고 한다.

 

 

세이노의 가르침 단행본입니다. : 다봄기획

[다봄기획] 흑백출력, 컬러출력, 각종 제본과 포스터, 명함, 엽서등 인쇄의 모든 것.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